G마켓, EXO 첫 콘서트 티켓 예매 단독 진행

2014-04-16     문지혜 기자
G마켓이 오는 5월 24~25일 양일간 열리는 인기 아이돌 그룹 EXO의 첫 콘서트 티켓 예매를 단독으로 진행한다.

콘서트 티켓 예매는 16일 수요일 오후 8시부터 G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시작된다. G마켓은 콘서트 예매 편의를 위해 페이지 내에 서버 시간을 정확히 알리는 ‘G마켓 시계’도 함께 보여줄 예정이다.


EXO의 첫 콘서트 ‘EXO FROM. EXOPLANET #1 - THE LOST PLANET IN SEOUL’은 5월 24일 토요일 오후 6시, 5월 25일 일요일 오후 4시에 서울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지금까지 발표한 노래는 물론 새롭게 선보일 앨범에 수록된 곡까지 지난 2년간 국내외에서 활약한 EXO의 다채로운 음악과 무대 매력이 집약된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G마켓 강선화 마케팅실장은 “G마켓은 EXO뿐만 아니라 빅뱅, 2NE1, 샤이니, 소녀시대 등 국내 최정상 K-POP 아티스트들의 콘서트 티켓 예매를 단독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고객들에게 타 쇼핑몰 브랜드와는 차원이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G마켓은 EXO의 첫 콘서트를 기념해 17일부터 스마트폰 음성인식 기술을 활용한 이색 이벤트를 선보인다. G마켓 앱에 접속한 뒤 EXO의 히트곡 제목인 ‘으르렁’을 스마트폰 마이크에 외치면 EXO 콘서트 초대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