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가정배달 고객 대상 세일 이벤트

2014-04-21     조윤주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21일 가정배달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Secret Sale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Secret Sales는 매일유업 가정배달 고객에 한해 특별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첫 번째 Secret Sales로 ‘맘마밀 요미요미 야채와 과일’과 ‘유기농 쌀과자’를 30~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야채를 싫어하는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마실 수 있는 ‘맘마밀 요미요미 야채와 과일’은 다양한 야채와 과일이 들어있고 장 활동을 도와주는 식이섬유가 함유돼 있다.

‘맘마밀 요미요미 유기농 쌀과자’는 100% 유기농 쌀에 야채와 과일로만 맛을 낸 안심 유아 과자다. 아기 손의 근육 발달을 위해 다양한 모양으로 설계됐다.

이외에도 매일유업 가정배달 전용 제품인 새벽목장 오메가3&고칼슘 출시 1주년 기념행사, 국내 최초 살균 전 마이크로 필터링을 통해 유해세균을 99.98%이상 걸러낸 ‘상하목장 63℃ 저온살균우유’, 유당불내증으로 우유를 마시면 배탈이 나는 분들을 위한 ‘소화가 잘되는 우유’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온라인으로 가정배달을 신청할 경우 결제방법에 따라 최대 5~10%까지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