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7월 한 달 동안 ‘카테고리 습격사건’ 이벤트

2014-07-03     문지혜 기자
위메프가 7월 한 달 동안 일정 금액 이상 구입하면 10% 상당의 쿠폰을 제공하는 ‘카테고리 습격사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상품 카테고리의 한 분야씩 돌아가면서 판매 금액의 10%에 이르는 깜짝 쿠폰을 지급하는 것.


첫 포문은 가구/홈데코 카테고리에서 연다. 3일부터 7일까지 가구/홈데코 상품을 3만 원 이상 구입하면 3천 원 상당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여름철 인기 상품인 쿨매트의 경우 특대형 3종 세트가 온라인 최저가 3만3천900원이지만 쿠폰을 포함해 3만 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는 셈이다.

10일부터 13일까지는 잡화 카테고리에서 2만 원 이상 구입 시 2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국내 유명 브랜드인 금강제화, 세인트디보스 상품이 준비 되어 있다. 또 올 여름 유행 상품인 버켄스탁, 벤시몽 등도 만날 수 있다.

마지막은 뷰티 카테고리에서 14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된다. 뷰티 카테고리도 2만 원에 2천 원 쿠폰을 지급한다. 국내 유명 브랜드인 토니모리, 클리오와 수입 브랜드인 랑콤, 비오템 등이 준비 되어 있다. 이 외에 인기 온라인 브랜드인 마녀공장, 지오마, 무슈제이 등으로 다양한 구색을 갖출 예정이다.

위메프는 릴레이 ‘카테고리 습격사건’ 이벤트를 3주에 걸쳐 진행한 뒤 반응에 따라 다른 카테고리까지 확장할 예정이다.

위메프 박유진 홍보 실장은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소비자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주고자 카테고리 습격사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필요한 아이템을 선정해 두었다가 이벤트 기간 중에 구입하면 합리적인 쇼핑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