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김우빈의 '가을남자'편 소비자 프로모션 실시

2014-09-29     안형일 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의 맥심 모카골드가 신규 TV광고 론칭을 기념해 오는 10월 15일까지 가을맞이 소비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최근 공개된 맥심 모카골드 TV광고 김우빈의'가을남자'편에서 맥심 모카골드로 진정한 '가을타기'의 비법을 소개하며 가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TV 광고 론칭을 기념해 전국 할인점 및 대형마트에서 ‘맥심 모카골드’를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된다.

특히 김우빈이 추천하는 뉴욕 단풍여행 패키지 오프라인 이벤트는 전국 4백여 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당첨되는 총 10쌍의 커플에게 1인당 4백만 원 상당의 뉴욕여행 상품권의 행운이 주어지며 온라인을 통해 당첨되는 2쌍의 커플에게도 같은 혜택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오프라인 2등 당첨자 에게는 커피머신인 타시모와커피캡슐 세트, 3등에게는 유명디자이너가 디자인한 머그컵을 증정한다.

또 온라인에서는 카톡 및 모바일 배너를 통해 광고를 공유하는 사람 중 추첨을 통하여 2등(10명·CGV영화상품권),3등(100명·치즈케잌교환권)이 제공된다.

동서식품 옥지성 마케팅 메니저는"맥심 모카골드를 즐기는 순간순간이 추억이 된다는 광고 컨셉처럼 여행하기 좋은 가을에 맥심 모카골드와 함께 멋진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며"맥심 모카골드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해 고객 사랑에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안형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