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6주년 KB금융그룹, 올해도 봉사활동~
2014-09-29 윤주애 기자
KB금융그룹이 29일 오전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창립 6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수장이 공석인 상태지만 KB금융그룹 임직원들은 올해도 봉사활동의 전통을 이어갔다.
이날 서울 명동본점에서 진행된 기념식에서는 지주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조직의 안정을 위해 모든 역량을 결집하고 ▲고객과 국민께 믿음을 드리는 금융회사로 거듭나는 것도 우리에게 주어진 소명이라며 ▲KB가족 모두가 즐겁게 일할 수 있도록 활력이 넘치는 일터를 만들어 나가자고 다짐했다.
기념식이 끝난 뒤 KB금융 직원 봉사단은 서울 종로구 경운동 소재 서울노인복지센터 및 종로구·중구 일대 5개 복지관에서 무료 급식 봉사활동을 했다. KB금융그룹 직원 봉사자 90여명이 참여해 어르신 4천600여 분께 점심 급식을 전달했다. 또 서울노인복지센터에 마련된 별도 공간에서 KB금융그룹 기자단이 어르신들께 장수사진을 촬영해줬다.
KB금융그룹은 그룹의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는 창립기념일에 직원들이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4년째 이어오고 있으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충실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윤주애 기자]
▲KB금융지주 창립 6주년을 기념해 그룹 직원 봉사자들이 서울 종로구 경운동 소재 서울노인복지센터
및 종로구, 중구 일대 5개 복지관에서 어르신들께 무료 급식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출처=KB금융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