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북유럽 감성 담은 ‘THE ANSWER IS WHY’ 출시

2014-10-07     조윤주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7일 프리미엄 생활용품 ‘THE ANSWER IS WHY’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THE ANSWER IS WHY’는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소셜 브랜드다.

브랜드명인 ‘THE ANSWER IS WHY’는 평소 생활용품을 사용하면서 가졌던 궁금증에 대한 답을 고객과 함께 찾아감으로써 고객의 삶에 특별한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북유럽 스타일의 특징인 간결함과 실용성, 자연스러움에서 모티브를 얻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오래도록 지속되는 은은한 퍼퓸향이 특징이다. 

‘THE ANSWER IS WHY 퍼퓸 고농축 세탁세제’는 베이킹소다, 식물 유래 세정성분 등을 함유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강력한 세정력으로 반만 넣어도 섬유 속 찌든 때를 제거해준다.

‘THE ANSWER IS WHY 퍼퓸 고농축 섬유유연제’는 맑고 상쾌한 ‘베르가못 아로마향’과 고급스러운 ‘불가리안 로즈향’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THE ANSWER IS WHY 내추럴 허브 헤어케어 라인’은 레몬밤, 작약 추출물을 함유해 두피를 시원하고 깔끔하게 클렌징 해주는 ‘아이리쉬 가든 샴푸’와 카멜리아, 로즈힙오일 성분을 함유해 모발에 윤기를 부여하고 부드러운 머릿결로 가꾸어주는 ‘프렌치부케 샴푸/트리트먼트’ 등 총 3종이다.

‘THE ANSWER IS WHY’ 전 제품은 쿠팡, 티켓몬스터 등 소셜커머스와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오픈마켓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