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커피, 다양한 혜택 담은 '쿠폰북'으로 버킷리스트 이벤트 진행

2014-10-31     조윤주 기자

최상급 원두 본연의 맛과 풍부한 향의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대표 노일식)가 다양한 혜택과 재미를 담은 쿠폰북을 제공하는 ‘엔젤 버킷리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젤 버킷리스트는 ‘나만의 컵 갖기’ ‘진한 커피 마셔보기’ ‘하루종일 커피숍에서 책보기’ ‘친구와 하루종일 수다떨기’ ‘나도 얼리버드’ ‘크리스마스 파티하기' 등 올해가 가기 전 해야 할 일을 추천하고 버킷리스트를 실행할 수 있는 쿠폰북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11월 1일부터 엔제리너스커피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엔젤 버킷리스트 쿠폰북’을 증정하며 쿠폰 사용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나만의 컵 갖기’는 해당 쿠폰을 사용해 엔제리너스커피의 머그, 텀블러, 원두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진한 커피 마셔보기’는 샷 추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나도 얼리버드’는 11시 이전 푸드류 구매 시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하루종일 커피숍에서 책보기’는 아메리카노 리필 쿠폰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친구와 하루종일 수다떨기’, ‘크리스마스 파티하기’ 등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엔제리너스 커피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을 위해 제품 할인 쿠폰을 더욱 재미있게 이용할 수 있는 버킷리스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쿠폰과 함께 올 한 해를 알차게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