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 공진향: 기앤진 크림 헤리티지 에디션’ 출시
2015-01-02 조윤주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2015년부터 ‘한국 궁중문화 유산과 함께 하는 후’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LG생활건강이 첫 선보이는 ‘후 공진향: 기앤진 크림 헤리티지 에디션’은 신년에 왕과 왕후에게 복을 진상하며 바쳤던 궁중지낭을 모티브로 제작한 패키지와 궁중의 황금색 복주머니를 내장했다.
또한 기존 50ml 용량에서 100ml로 2배 증량했으며 ‘공진향: 폼 클렌저(40ml)’도 무료 증정한다. 가격은 17만 원대다.
궁중지낭은 현재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소장하고 있는 유물로 고운 오색 비단에 길상무늬를 금자수로 놓아서 정성과 혼이 담긴 격조 높은 궁중의 아름다움을 엿볼 수 있다.
후 공진향: 기앤진 크림은 시장조사기관 칸타월드패널 발표에서 3년 연속 영양크림 부문 1위(2011년 6월 20일~2014년 6월 15일)의 영예를 차지한 후의 대표적인 영양크림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