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매화수', 화이트데이 맞아 감성이벤트 진행
2015-03-16 안형일 기자
이날 진행된 '오늘은 매화수 피는 날' 이벤트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게 매화나무에 화사하게 핀 꽃처럼 솜사탕으로 꾸며진 마차를 선보여 젊은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분홍색 옷을 입은 매화수맨이 즉석에서 솜사탕을 만들어 화이트데이 선물로 증정했으며 기념 촬영 후 본인의 SNS에 인증샷을 올리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솜사탕을 받기 위해 수많은 여성들이 긴 줄을 서는 진풍경이 펼쳐졌으며 준비한 솜사탕이 조기 소진되는 등 매화수가 젊은 여성들에게 매우 높은 인기를 얻고 있음을 보여줬다.
이강우 하이트진로 마케팅 상무는 "매화수는 20대 여성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브랜드로 달콤하고 화사하게 피어나는 감성적인 테마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쳐왔다"며 "특히 올해는 매화수 인기가 상승하고 있는 추세에 따라 화이트데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로 솜사탕을 준비해 달콤한 매화수의 특징을 전달했다. 앞으로도 여성과 함께하는 감성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