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매직 "'슈퍼정수기' 홈쇼핑 반응 좋아"

2015-04-14     윤주애 기자

동양매직(대표 강경수)이 지난 주말 진행했던 신제품 슈퍼정수기(WPUA200C) 홈쇼핑 방송에서 목표대비 200%이상의 실적을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홈쇼핑 방송 3사에서 주문한 콜수가 5천콜을 돌파했다고 한다. 특히 지난 12일 롯데 홈쇼핑 방송에서만 2천500콜을 넘겼다.

진기방 동양매직 렌탈영업부문 부문장은 “동시간대 공중파 방송에서 톱모델 현빈이 출연하는 TV CF를 본 시청자들의 연계 주문이 많았던 것으로 분석된다”며 “물탱크에 고여 있는 물에 대한 불신으로 기존 정수기 제품을 구매하지 않았던 소비자들까지 움직이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성공적인 론칭 방송에 힘입어 롯데 와 GS홈쇼핑에서 는 이미 추가 방송이 잡혀, 4월 한 달 동안만 1만대 주문 콜수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관리방판 및 렌탈총판 등 타유통에서의 판매 요청이 쇄도해 재고 확보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 동양매직의 신제품 슈퍼정수기(WPUA200C)

동양매직은 15일 GS홈쇼핑에서, 19일 롯데 홈쇼핑, 23일 현대 홈쇼핑을 통해 슈퍼정수기 렌탈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슈퍼정수기는 출시 행사로 한 달에 2만9천900원(냉온수기)에 렌탈 할 수 있다. 밀양 도자기 반상기 세트(14P)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슈퍼 정수기는 물탱크에 저장하지 않고 직수로 추출할 수 있는 초슬림 정수기 제품이다.  정수기 내부에 물을 저장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오염 가능성을 낮춘게 특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윤주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