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홈쿠첸으로 지은 밥맛은? 쌀 테마 기획관에 밥솥 지원
2015-04-15 윤주애 기자
‘쌀 테마 기획관’은 농림축산식품부가 운영하는 부스로, ‘쌀의 재발견’을 주제로 쌀의 가치를 재조명하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다양한 쌀과 쌀 가공품이 소개된다.
㈜리홈쿠첸은 ‘쌀 테마 기획관’과 협업, 국내 최초 스마트터치 밥솥 ‘탑(TOP)’ 등 프리미엄 IH 압력밥솥 총 10대를 제공한다. ㈜리홈쿠첸의 밥솥을 활용해 ‘대숲 맑은 담양쌀’, ‘살아있는 유산균 현미 발효미’, ‘하나가득 발아현미’ 등 전국 각지의 우수한 쌀 10종을 취사, 참관객들이 직접 맛볼 수 있는 시식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국제외식산업식자재박람회는 식재 생산자와 소비자가 한 자리에 모이는 식품·외식 박람회로,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한국외식산업협회와 한국외식산업경영연구원이 공동 주최하고 한국외식정보가 주관한다. 이 행사는 오는 17일까지 서울시 양재동 aT센터 제 1, 2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한편 리홈쿠첸이 선보인 2015년 신제품 ‘탑(TOP)’은 5인치 터치스크린이 적용돼 스크린을 스마트폰처럼 직접 터치해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밥솥이다. 스크린으로 재료, 레시피는 물론 칼로리까지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자동으로 밥솥을 잠궈주는 ‘오토세이프락(Auto Safe Lock)’과 움직임을 감지해 꺼져있던 스크린을 켜주는 ‘모션 센서(Motion Sensor)’ 기능도 적용됐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윤주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