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 누적 판매량 2천 만개 돌파

2015-06-09     안형일 기자
일동후디스(대표 이준수)는 '후디스 그릭'의 누적 판매량이 2천만 개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일동후디스 측은 지난 2012년 출시한 '후디스 그릭'의 이 같은 성과는 일동후디스 단일 브랜드 사상 최고기록이라고 설명했다.

'후디스 그릭'은 유청을 짜내는 방식이 아니라 전통 농축방식으로 만들어 유청 영양의 손실이 없고, 단백질과 칼슘 함량이 일반 요거트의 2배에 이른다.

특히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에 따라 신선한1A 등급의 우유를 농축해 개별 용기에 담아 발효시켰으며 안정제 등 첨가물이 없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후디스 그릭' 2천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6월 8일부터 7월 5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후디스 그릭요거트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고, 축하댓글을 달면 총 1천 명에게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그릭' 판매량이 2천만 개을 넘어섰다는 것은 대한민국 대표 그릭요거트로 자리 잡았다는 것"이라며 "대한민국의 그릭요거트 시장을 개척하고 이끌어 올해 100억 원 매출 달성을 비롯해 국민들의 건강에 위해 임직원 모두가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