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과업계, 페이스북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 펑펑

2015-07-21     문지혜 기자
제과업계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에게 소소한 즐거움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페이스북 댓글 달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크라운제과가 1989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미니쉘의 27번째 생일을 맞아 89년생 동갑내기 응원하기’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니쉘과 같은 해에 태어난 1989년 동갑내기 고객들의 취업과, 앞으로의 발전을 기원하는 응원메시지 보내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영화예매권과 마이쮸 기프트콘이 제공된다.

해태제과 역시 ‘야구관람은 홈런볼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태제과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하는 야구팀에 대한 응원메시지를 남기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다. 10월31일까지 하루에 3번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되면 홈런볼 1Box와 구단 로고가 그려진 야구공을 증정한다.

빙그레도 페이스북에 좋아하는 야구팀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즉석추첨을 통해 경품을 주는 ‘맑은하늘 도라지차 잠실구장’ 이벤트를 8월8일까지 진행한다. 맑은하늘 도라지차 1Box, 프로야구 관람 티켓과 시구권, 공기청정기 등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롯데푸드는 ‘구구콘과 섹시아이돌 EXID가 함께하는 TVCF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7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벤트는 TV에 방영되는 구구콘 CF와 관련된 문제의 정답을 롯데푸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 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