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신제품 'CC옷장 커튼도어' 출시..다양한 이벤트 진행

2015-07-28     안형일 기자
한샘(대표 최양하)은 좁은 공간 활용에 효율적인 'CC옷장 커튼도어'를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CC옷장 커튼도어'는 최근 원룸 등 비교적 좁은 공간에 사는 싱글족들이 늘어남에 따라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위해 출시됐다.

한샘 측은 옷장의 문 때문에 자칫 좁은 공간을 답답해 보이게 하고 여유 공간이 반드시 필요했지만 커튼도어 형식은 이러한 공간 활용에 용이하다고 설명했다.

'CC옷장'은 지난해 4월 첫 선을 보인데 이어 올 1월 북유럽 스타일의 커튼 5종을 출시하는 등 소비자들의 꾸준한 인기를 끌어왔다. 한샘은 이 같은 인기에 신제품 커튼 17종을 추가로 출시하며 'CC커튼'과 커튼봉만 별도로 구매하면 '샘베딩 드레스룸' 제품과 호환 사용할 수 있어 고객의 폭을 넓혔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29일까지 4만4천 원, 5만9천 원인 신규 커튼 상품을 20% 할인하고,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구매금액의 90%를 한샘몰 마일리지로 적립해준다. 또 8월 31일까지 한샘몰 페이스북 'CC커튼'관련 게시물에 댓글을 달고 공유하면 20명을 추첨해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한샘몰에서는 31일까지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더블유' 드레스룸 세트와 단품 체험기회 또는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한샘 드레스룸으로 꾸미고 싶은 우리 집 공간을 촬영해 본인의 블로그에 포스팅한 후, 한샘몰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달아 응모할 수 있다.

노태권 한샘 온라인사업부 부장은 "한샘몰에서는 싱글이나 신혼 등 다양한 삶의 방식에 맞춘 공간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있다"며 "한샘이 제안하는 옷장 수납 솔루션을 만나고, 할인 및 체험단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