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고객 소통 위해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 구축

2015-08-25     안형일 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모바일 전용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구축했다고 밝혔다.

25일 동서식품에 따르면 새 모바일 홈페이지는 기존의 PC기반 웹사이트에서 제공했던 서비스와 정보를 모바일 환경에서 보기 쉽도록 최적화했다.

레이아웃을 조정하고 가독성을 높여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작은 모바일 기기로도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게 했다. 특히 제품, 브랜드, 회사소개, FAQ 등 평소 고객의 관심이 많은 컨텐츠를 모바일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노출해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동서식품은 8월 24일부터 9월 13일까지 3주간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소식을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카카오톡 등 개인 SNS를 통해 공유한 후, 해당 URL을 모바일 홈페이지 내 페이지에 남기면된다. 추첨을 통해 총 1천120명의 고객에게 영화 티켓, 맥심 카누, 티오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세미 동서식품 담당자는 "모바일 이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를 마련했다"며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