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 홍보 영상 공유 이벤트 실시
2015-09-02 안형일 기자
이번에 제작된 바이럴 영상 '친절한 후자씨'는 영화 '친절한 금자씨'를 패러디한 것으로 진짜 그릭요거트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실제 영화 속에서 전도사 역할을 맡았던 배우 김병옥 씨가 출연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일동후디스는 9월 1일부터 10월 16일까지 '친절한 후자씨' 퀴즈&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후디스 그릭' 사이트에서 홍보영상을 감상한 후 퀴즈를 풀고, 감상평과 함께 SNS 공유 결과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50인치 TV, 2등(2명) 애플워치 스포츠, 3등(2명) 플레이스테이션4, 4등(100명) 오가닉 그릭요거트 4개를 증정하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앤업카페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후디스 그릭' 사진을 촬영한 후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에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올리면 매주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해 '후디스 그릭'과 '아티키 그릭허니'를 증정한다. 이벤트 종료 후에 최종 우수작을 선정해 1등(1명)에게는 삼성 스마트 오븐, 2등(2명)에게는 휴롬 착즙기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26일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그릭의 뛰어난 영양과 성분, 제조공법을 소비자들에게 알기 쉽게 설명하기 위해 홍보 영상을 제작했다"며 "이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후디스 그릭'을 접하고, 더욱 사랑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