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40년 제조 노하우 집약된 '장쾌삼 선물세트' 출시

2015-09-04     안형일 기자
웅진식품(대표 김종우)은 추석 명절을 맞아 '장쾌삼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장쾌삼은 웅진식품의 40년 인홍삼 제조 노하우가 집약돼 만들어진 홍삼 브랜드. 웅진식품은 고품격의 홍삼 제품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한 '장쾌삼 홍삼정 골드'는 6년근 홍삼을 진하게 달여내 만든 홍삼 농축액으로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등의 효과를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두 번, 1g씩 냉수 또는 온수에 섞어 마시거나, 그냥 먹어도 좋다. 또한 고급스러운 무광 블랙컬러의 상자에 금빛 포인트 컬러로 브랜드명이 새겨져 있어 선물로도 좋다. 가격은 240g 한 병에 9만 원이다.
▲ 장쾌삼 '홍삼정 골드'
이 외에도 홍삼 농축액이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홍삼 농축액에 숙지황, 천궁, 당귀 등 한방 소재를 배합해서 만든 홍삼차 '장쾌삼 홍삼정본'과 6년근 홍삼 농축액에 대추, 생강, 계피 등을 더해 만든 '장쾌삼 홍삼원'도 함께 출시됐다. '장쾌삼 홍삼정본'은 240g 2병에 1만7천 원 이고 '장쾌삼 홍삼원'은 50ml, 30포에 3만7천 원이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다가오는 명절은 반갑지만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선물을 준비하자니 고민도 되고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라며 "1만 원대에서 10만 원대 이하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장쾌삼 선물세트로 품격있는 명절선물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