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명동 플래그십 새롭게 단장...블랙야크, 아프리카TV '미친 여행' 후원

2015-09-15     안형일 기자
이니스프리, 유명 아티스트 통해 명동 플래그십 새롭게 단장

▲ 명동 플레그십 스토어
이니스프리는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가 세계적인 디자인 스튜디오 소프트랩을 통해 지난 11일 새로운 공간으로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소프트랩은 뉴욕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건축가, 작가, 디자이너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활동하는 디자인 스튜디오다.

매장 내부는 이니스프리 제품 패키지에도 사용되는 재활용 소재인 감귤지를 나뭇잎처럼 활용해 거대한 친환경 공중정원을 연출했다. 외부는 나뭇잎 모양의 알루미늄판을 활용해 현대적이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살렸다.

특히, 내부의 공중정원 설치물은 최신 기술과 전통 공예를 접목해 직물을 짜내듯 만들어낸 작품으로 독특한 디자인과 압도적인 스케일이 눈길을 끈다.

이니스프리 디자인팀 이미영 팀장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명동을 대표하는 뷰티 랜드 마크로 주목받고 있는 곳"이라며 "그린 라이프를 지향하는 이니스프리답게 앞으로는 매장도 친환경적인 공간으로 변모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매장이 단순히 제품을 구매하는 곳이 아닌 브랜드와 고객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LG생활건강, 수려한 새 모델로 배우 한효주 발탁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영화 '뷰티 인사이드'를 통해 사랑받고 있는 배우 한효주를 한방화장품 수려한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15일 LG생활건강 측은 한효주가 한국적인 아름다움으로 한방화장품을 세계 시장에 알리기에 적합한 단아한 이미지의 소유자로 판단돼 수려한의 새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한편 한효주는 수려한 '진생 에센스'의 첫 지면광고에서 하얗고 깨끗한 피부결과 우아한 미소로 수려한 모델로서 매력을 발산했다.

유재웅 수려한 브랜드매니저는 "새 모델 한효주는 단아한 동양적 미를 갖춘 모델로서, 한방화장품 수려한이 세계 시장에서 더욱 도약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수려한은 국내 시판 1위 한방화장품 브랜드 입지를 바탕으로 중국 등 세계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블랙야크, 아프리카TV 예능프로그램 '미친 여행' 후원

블랙야크(대표 강태선)는 아프리카TV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생중계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미친(美親)여행'을 후원한다고 15일 밝혔다.

'미친 여행'은 MBC 공채 개그우먼 유미선과 심정은이 여의도를 출발해 경남 통영의 여객터미널까지 약 400km의 거리를 무일푼으로 떠나는 여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이른바 '칠포세대'라고 불리며 꿈과 희망까지 내려놓으려는 청년들을 위해 기획됐다. 유미선과 심정은이 청년들을 대표해 주어진 장벽을 헤쳐 나가는 모습들이 그려진다.

블랙야크는 아웃도어 의류와 기능성 신발, 용품 등 다양한 품목들을 지원한다.

최근 '세상은 문 밖에 있다 캠페인'을 진행하며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도전하는 청년들을 응원하기 위해 '글로벌 야크크루', '세.문.밖. 토크콘서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후원도 '세.문.밖.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김준현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이사는 "청년세대를 대표하는 두 개그우먼들도 이번 여정 속에서 성공과 실패를 경험하며 배우는 것들이 많을 것"이라며 "성공, 실패라는 결과보다 목표를 향해 한 걸음씩 걸어가는 그들의 모습을 통해 도전의 의미를 한층 깊게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

(주)한화, 자전거 국토종주..‘다름의 동행’

㈜한화(사장 이태종)는 14일부터 오는 23일까지 9박 10일간 새터민청소년들을 포함한 청소년 참가자들과 함께 자전거로 서울에서 부산까지 달리는‘한화 자전거 국토종주-다름의 동행, 평화를 달리다’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한화는 대한민국 대표 방산업체로서 청소년들이 국토의 소중함을 직접 체험하고 나라사랑에 대한 인식을 심어주어 청소년들의 국토사랑 및 애국심을 고취하고자 이 행사를 기획했다. 아울러 새터민청소년들과 다른 청소년 참가자들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는 과정에서 서로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청소년들의 문화다양성에 대한 인식을 개선할 수 있도록 화합의 장을 마련한다.

참가자들은 프로그램 참가 신청을 한 청소년 중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선발된 고등학생 및 대학생 21명으로 구성됐다. ㈜한화 임직원 60여명은 각 구간별로 청소년들과 함께 자전거를 타며 도우미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14일 출정식을 가진 청소년들은 서울 광나루에서 출발해 여주 이포보에 도착했다. 이들은 남은 일정 동안 충주, 문경, 구미, 대구, 창녕을 거쳐 부산까지 총 633km의 대장정에 나선다. 또 청소년들은 9박 10일 중 3일간 ㈜한화 사업장 견학 및 직업체험 프로그램, 농촌봉사활동, 평화의 벽화 그리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 ㈜한화(사장 이태종)는 9월 14일부터 9월 23일까지 9박 10일간 새터민청소년들을 포함한 청소년 참가자들과 함께 자전거로 서울에서 부산까지 달리는‘한화 자전거 국토종주-다름의 동행, 평화를 달리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행사에 참가한 청소년들과 이태종 사장(2열 좌측 5번쨰)을 비롯한 ㈜한화 임직원들은 국토종주 출발에 앞서 출정식을 갖고 각오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한화는 이번 행사를 수행함에 있어 청소년들의 안전에 만전을 기울일 계획이다. 출정 전 안전지도 교육 실시는 물론 탐방기간 중 안전관리 및 생활지도를 위해 인솔자와 담당자를 배치하고, 유사시에 대비해 구간별로 인근 병원, 경찰서 및 소방서와 협력할 예정이다.

이 날 행사에 참가한 ㈜한화 이태종 사장은 “행사에 참가한 청소년들이 국토종주 기간 동안 아름다운 대한민국의 국토를 몸소 느끼고 나라사랑이 가지는 참된 가치에 대해 깨달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윤주애 기자]

쿠첸, 밥솥으로 만드는 추석음식 레시피 소개

생활가전 전문기업 ㈜쿠첸(대표 이대희)이 10인용 IH압력밥솥(모델명 WHC-CT1029iD)을 활용한 추석 음식 레시피를 소개했다. 밥솥의 다양한 조리기능을 활용하면 잡채, 갈비찜 등 명절 요리를 만드는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고, 남은 음식도 쉽게 해결할 수 있다.

번거롭고 손 많이 가는 잡채는 밥솥의 찜기능을 활용하면 보다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

명절이 끝난 뒤 냉장고에는 남은 각종 나물과 떡이 자리를 차지하기 일쑤다. 남은 나물과 떡도 밥솥을 이용하면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나물을 활용하면 영양 만점 나물 새송이밥을 만들 수 있다. 나물들의 물기를 꼭 짜내고 새송이와 함께 알맞은 크기로 썰어 쌀 위에 얹어 밥솥에 앉히면 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또 냉장고에 넣어두어 차갑게 식은 떡 종류는 밥솥에 물 2분의1컵과 함께 담아 재가열 모드로 15분 가량 취사하면 갓 뽑아낸 것처럼 먹을 수 있다.

밥솥으로 요리를 한 후에는 자동세척기능을 통해 밥솥을 청소한다. 자동세척기능은 밥솥 내부의 고압증기로 강력한 스팀을 분사해 밥솥 내 뚜껑과 노즐 부분을 자동으로 세척.살균하는 것으로, 음식에서 나오는 잔여물이 스팀노즐을 막는 경우를 방지해 주고, 냄새도 제거할 수 있다. 계량컵을 이용해 내솥의 자동세척 눈금까지 물을 붓고 자동세척 버튼을 누르면 간단하게 밥솥을 청소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윤주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