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이벤트] 빚은, 다양한 수능선물세트 출시 및 할인 행사 진행

2015-10-23     안형일 기자
삼립식품(대표 윤석춘)의 떡 전문 프랜차이즈 '빚은'이 수능선물세트를 출시하고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빚은'은 대복 찹쌀떡을 활용해 만든 '정답의 신' 세트 2종과 소담떡으로 구성된 '합격의 왕' 세트, '백발백중' 세트 등 총 15종의 수능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중 '정답의 신' 세트는 거피팥고물과 꿀을 사용해 담백하고 부드러운 앙금과 쑥의 깊은 향의 '대복 찹쌀떡 쑥'으로 만든 제품. 여기에 호두, 잣 등의 견과류가 가득 들어있어 달지 않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또 블루베리, 유자 등의 건강한 원료를 사용한 소담떡들로 구성되어 있는 '합격의 왕' 세트와 수험생들의 합격을 상징하는 엿과 찹쌀떡들을 함께 구성한 있는 '합격의 문' 세트 그리고 빚은의 다양한 찹쌀떡으로 구성되어 있는 '떡하니 합격' 세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빚은은 수능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2만 원이상 구매 고객에게 양 담요를 2천 원에 판매하는 매장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28일부터 3일간 빚은 쇼핑몰에서 '합격세트' 주문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빚은 관계자는 "수능을 앞두고 지쳐 있을 수험생에게 기운을 불어 넣어줄 수 있는 건강한 원료로 제품을 구성했다"며 "합격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만든 빚은 수능 선물세트가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격려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