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이벤트] 일동후디스, '아이 러브 후디스 우유' SNS 이벤트

2015-10-26     안형일 기자
일동후디스(회장 이금기)가 새로워진 후디스 우유 출시를 기념해 '아이 러브 후디스 우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 러브 후디스 우유' 이벤트 참가 방법은 후디스 우유와 함께 한 일상생활을 SNS에 올리고 '아이러브후디스우유' 해시태그를 달면 완료된다.

11월 27일까지 매주 20명씩을 선정해 기능성 발효유 '케어3'를 증정한다. 또 최종 우수작을 선정해 1등(1명) 트롬 트윈워시, 2등(1명) 맥북 프로 3등(2명) 아이패드 에어2, 4등(5명) 후디스몰 10만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일동후디스는 지난 9월 전체 15개 우유 제품 디자인을 리뉴얼해 선보였다.

강원도 청정농장인증 목장의 1A등급의 원유 중 10배 더 엄격하게 관리된 원유를 엄선해 만든 '후디스 청정목장 우유', 유기농 인증 목장에서 건강하게 자란 젖소의 1A 등급 보다 10배 더 깨끗한 우유로 만든 '유기농 청정목장 우유'를 출시했다. 이 밖에도 '초유넣은 우유', '초유넣은 우유 베이비', '본케어 우유', '후디스 순우유' 등도 리뉴얼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새 옷을 입은 '후디스 우유'가 더 세련된 디자인과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길 바란다"며 "우유의 기능성을 최대한 높인 제품들로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종합식품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