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W정수기,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올해의 브랜드 1위
2015-10-30 김건우 기자
바디프랜드의 'W정수기'가 소비자가 직접 뽑은 올해의 브랜드 1위로 꼽혔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지난 8월 15세이상 212만 명의 국내거주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한 브랜드 리서치 조사결과에 따르면 W정수기가 온라인 조사 1.47점, 일대일 조사 3.95점 등 총점 5.42점으로 정수기 부문 1위에 올랐다.
특히 지난해 9월말에서야 론칭한 신규 브랜드 W정수기가 출시된 지 만 1년 여 만에 소비자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출시된 지 1년 밖에 되지 않은 W정수기가 대중적 인지도 자체는 타 브랜드에 비해 다소 뒤처지더라도 실제 정수기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에게는 타 브랜드보다 더 강한 인식을 심어줬다는 평가다.
바디프랜드 정지우 이사는 "방문관리를 꺼려하는 1인 가구, 방문관리 약속을 지키기 어려운 맞벌이 부부는 물론이고 기존 제품에 만족하지 못했던 정수기 고객들이 W정수기에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김건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