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이벤트]11번가, 11월 맞아 이벤트 · 홈플러스, '플리스 의류' 기획전 · NS홈쇼핑, 블랙타임 이벤트外

2015-11-09     조윤주 기자

‘11월엔 역시 11번가’ 대규모 이벤트 마련

11번가가 11월을 맞아 ‘11월엔 11번가’를 주제로 대규모 고객 감사 행사를 실시한다. 11월 한 달간 최대 50% 할인 쿠폰 지급,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 특가 판매, 마일리지 및 경품 증정 등 연중 최대 규모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앱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0% 할인 쿠폰, 최대 1만5천 원을 제공한다. 모든 고객에게는 모바일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2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마트, 리빙, 레저, 패션 등 주요 카테고리별 ‘베스트 100’ 상품을 온라인몰 최저가 수준에 판매한다.

숫자 ‘11’이 두 번 겹쳐 ‘11번가의 날’로 통하는 11일에는 T멤버십 이용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경품 이벤트가 열린다. T멤버십을 사용해 당일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무료 이용권을, 5만 원 이상 구매 시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50% 할인권’을 증정한다.

NS홈쇼핑, 블랙타임 라벨이 보이면 최대 10% 즉시 할인

NS홈쇼핑은 오는 30일까지 하루에 3번 최대 10%까지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NS홈쇼핑 즉시할인 블랙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NS홈쇼핑이 진행하는 이번 타임세일 이벤트는 TV홈쇼핑을 포함해 ARS, 상담사, NS몰‧모바일, Live 채널에서 구매 시에도 할인 혜택이 동일하게 적용된다. 즉시할인 쿠폰은 방송상품에 따라 10%, 7%, 5% 개별 할인율이 적용되며 ‘즉시할인 블랙타임’이라는 라벨이 붙은 방송에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험 및 렌탈, 상조, 여행 등 일부 서비스 상품은 제외된다.

블랙타임 주요 시간대는 월~금요일까지 매일 총 3차례며, 주요 시간대 외에도 방송 중에 블랙타임 라벨이 붙으면 블랙타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옥션, 겨울 필수가전 최대 38% 할인

옥션은 오는 13일까지 ‘올킬 슈퍼위크’ 코너를 통해 온수매트, 김치냉장고 등 겨울 필수가전을 최대 38%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매일 오전 10시 인기 겨울가전 1개를 선정해 한정수량 특가 판매한다. 올킬 특가 상품과 함께 해당 카테고리 내 인기상품을 할인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10일부터 29일까지 총 7개 카드사와 함께 ‘핵이득 슈퍼카드’ 이벤트를 열고 최대 7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카드사별로 2~3일간 진행되는 ‘스페셜데이’ 코너에서는 50% 중복할인쿠폰(최대 5천 원)을 선착순으로 총 14만장 배포한다.

G마켓, ‘다이소몰’ 공식 입점...기념 프로모션

G마켓에 생활용품 기업 다이소몰이 공식 입점한다. 이번 입점으로 다이소몰에서 판매하는 15만개의 상품을 G마켓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입점을 기념해 G마켓은 오는 15일까지 ‘다이소몰 GRAND OPEN’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슈퍼딜을 통해 매일 다이소 인기상품 2개를 특가에 선보인다. 할인쿠폰도 준비했다. 매일 오전 9시 선착순 1천 명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천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3장씩 제공한다. 1만 원 이상 다이소몰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천 명에게 스마일캐시 1천 원도 지급한다.

홈플러스, 따뜻한 겨울나기 '플리스 의류' 기획전

홈플러스 SPA 패션브랜드 F2F는 오는 18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141개 점포에서 ‘온 가족 따뜻한 겨울나기-플리스 의류 기획전’을 진행한다.

플리스는 가볍고 따뜻한 반면 신축성이 좋아 야외활동 시 입기 좋고 두꺼운 겨울 외투에 비해 휴대성이 탁월해 일교차가 심한 요즘 날씨에 적합하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총 36종의 플리스 의류를 선보이며 남성복, 여성복, 아동복에 상관없이 플리스 의류 2장 이상 구매 시 20%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F2F는 플리스 외에도 외투, 자켓, 트레이닝복 등 97종, 총 50만 장 규모의 겨울 의류를 마련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