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이벤트] 한샘 '어메이징 프라이스' 최대 70% 할인

2015-11-18     안형일 기자
한샘(대표 최양하)은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어메이징 프라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메이징 프라이스' 이벤트는 매일 9~12개의 상품을 원가 수준으로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로 12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샘과 입점 브랜드 생활용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천 원대부터 다양한 제품이 판매되고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각 제품당 파격할인은 단 하루만 적용된다.
대표적으로 한샘 진공 블렌더 '오젠'은 7만 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WMF 압력솥은 최저 16만9천 원부터 판매된다. 아울러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조명은 2천700원부터 2만9천900원까지 다양한 제품이 할인 판매되며, 액자 등 데코 소품은 2~4천 원대에 판매된다.

또한 침구세트 등 패브릭 제품도 할인제품에 포함돼 이불커버, 베개커버, 매트리스커버를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는 '브리즈 모던 침구 풀세트'는 40% 할인해 7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한샘몰 관계자는 "한 달간 매일 다른 제품을 업데이트 해 그날 하루 최대 70% 할인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며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소품 등도 판매하고 있으니 평소 필요했던 생활용품과 시즌 소품까지 한꺼번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