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이벤트] 쿠팡 '명품 패션·잡화 기획전' · 이랜드 '오에스티‧로이드‧클루' 특가전
2015-11-18 조윤주 기자
쿠팡, ‘명품 패션·잡화 기획전’...NC백화점 명품관 최초 입점
쿠팡(대표 김범석)은 18일 ‘NC백화점 명품관 럭셔리갤러리’, ‘청담 예물샵’ 등 오프라인 프리미엄 매장과 단독 입점 제휴를 맺고, 해외 명품 잡화와 고급 주얼리를 할인가에 선보이는 ‘명품 패션·잡화 기획전’을 진행한다.
NC백화점 명품관인 ‘럭셔리갤러리’ 상시 입점은 전자상거래 업계 가운데 쿠팡이 최초다. 쿠팡은 이를 기념해 관련 기획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프라다, 펜디, 버버리, 보테가베네타 등 해외에서 직수입한 35개 명품 브랜드의 1천100여 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상품 구매 시 최대 10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급 주얼리를 한 데 모은 ‘럭셔리 예물 기획전’도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랜드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로이드‧클루’ 11월 특가전
이랜드그룹(회장 박성수)의 3대 쥬얼리 브랜드 로이드, 오에스티, 클루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에스티는 올 겨울 트렌트 아이템으로 컬러가죽 시계와 꽃잎 모양 쥬얼리 아이템을 제안한다. 메가트렌드 색상인 버건디를 기본으로 브라운 색상과 핑크 색상이 가미된 컬러 여성 가죽 시계와 오에스티 시그니처 모티브인 ‘플루메리아’ 실버 3종 세트를 1만원 할인된 2만9천900원과 1만9천900원에 각각 선보인다.
클루 스노우 블라썸 컬렉션은 하늘에서 내리는 하얀 눈을 모티브로 고급스러운 스톤 세팅과 반짝임이 돋보이는 귀고리, 목걸이, 6가지 스타일의 우정링으로 구성돼 선물로 제격이다.
로이드에서는 베이직한 스타일에 아이보리, 핑크, 레드, 블랙, 버건디 등의 5가지 다양한 컬러로 구성된 여성 가죽 시계를 19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할인가 3만9천900원에 판매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