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이벤트] 롯데마트, PB상품 20% 할인 · 이마트, 'K-세일 데이' 2탄 · 홈플러스, '홈플 블랙위크'外
롯데마트, 4천여 개 PB상품 할인..최대 20% 할인
롯데마트는 ‘K-세일 데이’를 맞아 오는 26일부터 내달 9일까지 2주일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4천여 개의 ‘L 브랜드’ PB 전품목을 정상가 대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해당되는 PB 행사 상품을 2개 구매 시 10% 할인, 3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해주는 다다익선 행사다. 동일 상품의 중복 구매 형태가 아니라 브랜드나 품목에 관계없이 구매 수량에 따라 각 상품마다 할인율이 적용되는 것이 특징이다.
통큰/손큰, 엘뷰티, 패션잡화PB를 제외한 초이스엘, 세이브엘, 프라임엘, 프라임엘 골드 총 4가지 L 브랜드 상품들을 선보인다.
이마트, ‘K-세일 데이’ 2탄...생필품 최대 50% 할인
이마트는 26일부터 내달 2일까지 ‘K-세일 데이’ 2탄으로 주요 생필품을 연중 최저가 수준에 판매한다.
브랜드별로 일정금액 이상을 구매할 경우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고 2개 구매 시 30%를 할인해주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방한패션 대전’을 통해 내의, 부츠 등 다양한 겨울 패션 잡화와 의류를 저렴하게 판매한다.
기존 이마트e카드 5% 할인 행사에 추가해 전단광고상품 구매 시 신세계 포인트를 5배 적립해주고, 포인트카드 회원만을 위한 최대 30% 할인 상품을 준비하는 등 프로모션도 있다.
홈플러스, 미리 준비하는 크리스마스 ‘홈플 블랙위크’
홈플러스(사장 도성환)는 26일부터 12월9일까지 전국 141개 매장에서 ‘미리 준비하는 크리스마스, 홈플 블랙위크’를 진행한다.
먼저 홈플러스는 수능이 끝난 수험생과 예비 신입생을 위해 삼성/LG 노트북을 최대 40% 할인해 판매한다. 주부를 위한 가전제품들로 구성한 ‘홈플 블랙위크 기획전’도 마련했다. 300L 이상 행사모델 김치냉장고를 최대 100만 원 할인해준다. 겨울의류 최대 50% 할인, 모자‧장갑 전 품목 2개 구매 시 20% 할인 등을 진행한다. 겨울 부츠 방한화 대전을 열고 3만 원 이상 구매 시 3천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홈플러스는 5천600여 가지 생필품을 최대 50% 할인하고 추가로 ‘21개 대표 브랜드 기획전’을 실시한다. 행사브랜드별 행사상품에 해당하면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즉시할인 또는 상품권 증정 혜택도 제공한다.
11번가, ‘리퍼브’ 유아용품 기획전..최대 73% 할인
11번가는 25일 리퍼브 유아용품을 기존가보다 최대 73% 할인 판매하는 ‘리퍼브 상품의 재발견’ 기획전을 29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리퍼브는 흠집, 색상 등 미세한 문제로 반품된 상품이나 전시 상품을 말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피셔프라이스 부스터’, ‘아트비 폴더 매트’, ‘지나월드 뽀로로 부릉부릉 걸음마 붕붕카’, ‘페라리 프리마 절충형 유모차’, ‘리틀 타익스 장난감’ 등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앱에서 5만 원 이상 구매 시 쓸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한화갤러리아, ‘K-세일 데이’ 맞아 12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27일부터 12월31일까지 전 지점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갤러리아카드로 30만 원 이상 구매 시 6개월, 70만 원 이상 구매 시 12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랜드 합산이 아닌, 1개 브랜드에서 1회 결제 시 무이자 혜택이 가능하다.
오는 27일부터는 주요 명품 브랜드들이 본격적인 시즌오프에 돌입한다. 주요 세일 브랜드로는 명품관을 중심으로 명품여성 의류 브랜드 필립플레인, 끌로에, 랑방, 지방시 등이 20~30% 시즌오프에 들어간다.
인터넷 쇼핑몰인 갤러리아몰에서는 11월30일까지 ‘응답하라 강추(秋)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쇼핑전환금 1천100원을 증정한다. 이 기간 OK캐쉬백 런칭기념 ‘10% 리턴즈 이벤트’를 진행해 갤러리아몰에서 사용한 OK 캐쉬백 포인트의 10%를 다시 돌려받을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