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브리핑] 일동제약 '하이드라 시크릿 볼륨크림' 인기‧일동후디스 앤업카, 크리스마스 에디션 이벤트‧㈜동서, 이웃돕기 성금 5억원 기탁

2015-12-08     안형일 기자
일동제약, 기능성화장품 '하이드라 시크릿 볼륨크림' 홈쇼핑 매진

일동제약(대표 이정치)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고유에'의 신제품 '하이드라 시크릿 볼륨크림'이 홈쇼핑 첫 방송에서 조기매진됐다.

일동제약 측은 지난 4일 GS홈쇼핑을 통해 진행된 '하이드라 시크릿 볼륨크림' 론칭 방송에서 조기매진을 기록하며 산뜻한 출발을 보였다고 전했다. 또 방송 이후의 고객 반응과 사용 후기 등을 모니터링한 결과 좋은 평을 얻었다고 덧붙였다.

'하이드라 시크릿 볼륨크림'은 콜라겐과 펩타이드, 발효성분 등이 함유된 크림에 히알루론산을 주성분으로 한 '하이드라 필업 캡슐'을 섞은 후 사용하는 제품이다. 피부의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 등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허가를 취득했다.

일동제약 측에 따르면 히알루론산은 보습작용을 통해 피부의 탄력과 볼륨감, 윤기를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고유에의 브랜드 파워와 제품의 우수한 기능성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결과"라며 "향후 후속 방송과 마케팅 등에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일동후디스, '앤업카페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기념 이벤트

일동후디스(회장 이금기)가 '앤업카페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등 SNS에 '앤업카페 크리스마스 에디션' 사진을 찍어 올리고 해시태그를 달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참가기간은 31일까지이며 우수작을 선정해 1등(1명) 골드바, 2등(1명) 아이폰6S, 3등(5명) 전자책 리더기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10명씩 '앤업카페 크리스마스 에디션' 1박스와 후디스몰 3만 마일리지도 제공한다.

일동후디스 측은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산타클로스, 루돌프, 눈사람과 빨간색, 초록색 등의 아이템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면 이벤트 당첨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조언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앤업카페의 콘셉트에 맞춰 고객들의 스타일과 기분을 높여주기 위해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였다"며 "이를 통해 올해 연말까지 '앤업카페300' 일 10만개 판매 및 시장점유율 5% 달성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서, 이웃돕기 성금 5억원 기탁

㈜동서는 이웃돕기 성금 총 5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8일 밝혔다.

기탁성금 5억 원 중에는 김상헌 고문과 동서식품㈜ 김석수 회장의 개인 성금 3억 원이 포함됐다.

김상헌 고문은 "연말연시를 맞아 소외 아동 및 청소년들에게 따뜻하고 희망찬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보탬이 되고자 성금을 기탁했다"며 "이 외에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빈곤, 문화 소외 계층을 살피고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윤세철 (주)동서 부사장(앞줄 왼쪽 네번째)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주현 사무총장(앞줄 왼쪽 세번째)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