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라운지] 삼성화재, 선천성 질환 보장 자녀보험 · 흥국화재, 다섯번 째 시네마토크 · 신한금융투자, 종목 서제스투트 서비스 外
2015-12-21 김문수 기자
삼성화재(대표 안민수)는 자녀보험 'NEW엄마맘에쏙드는'을 개정해 본격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상품은 그 동안 자녀보험에서 보장하지 않았던 선천성 질환으로 인한 장애 및 발달, 성장 장애를 보상한다. 이로써 보장 사각지대를 해결하여 임신에서 출산, 성장에 이르기까지 하나의 상품으로 모두 보장할 수 있게 됐다.
삼성화재가 이번에 개정 출시한 'NEW엄마맘에 쏙드는'의 주요 보장 내용과 상품 특징은 다음과 같다.
우선 선천성 질환으로 인한 장애 및 발달, 성장장애 보상 고령 출산의 증가로 태아의 선천성 이상에 대한 걱정이 커짐에 따라 '선천질환 신체∙정신장애 생활자금' 담보를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 후천적 질병뿐 아니라 선천적 질병으로 장애를 입은 경우까지 10년간 양육자금을 지원한다. 시각, 청각, 언어장애 등 12가지의 신체적 장애뿐만 아니라 지적 장애 등 3가지의 정신적 장애를 추가로 보장한다.
여기에 소아∙청소년기에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장애 보장소아∙청소년 정신 및 행동장애로 입원 시 입원비를 최대 30만원까지 지원한다. 성조숙증 진단비 담보도 신설됐다. 또한 상해사고로 인하여 장애를 진단받았을 때 생활비를 10년간 지원하는 ‘상해4대 장애 생활자금’ 담보와 상해사고로 얼굴 부위에 생긴 흉터를 제거하는 성형수술을 지원하는 '안면부 상해흉터복원 수술비' 담보도 눈에 띈다.
삼성화재 장기상품개발팀장 정병록 상무는 “해당 상품에 업계 최초 임신∙출산관련 질환 담보를 선 보인데 이어 선천성 질환 장애 보장도 새로 추가했다”며 “지속적인 상품 혁신 노력으로 최근 증가하는 고령 산모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NEW엄마맘에쏙드는'자녀보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험 전문 컨설턴트인 삼성화재 R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문수 기자]
흥국화재, 영화도 보고 해설도 듣는 ‘시네마토크’
올해 다섯 번째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동진 평론가가 추천하는 영화를 관람하고, 영화 평론을 청취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이달 시네마토크에서는 영화 <바닷마을 다이어리>가 상영된다.
<바닷마을 다이어리>는 작지만 소중한 일상,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잔잔하게 풀어내는 일본 영화로 일본의 거장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작품이다.
시네마토크는 참석자 전원에게 12월 특별 크리스마스 수제 쿠키와 크리스마스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케이블 TV 드라마 [라이더스]의 주연 배우인 ‘최여진’의 팬사인회가 함께 진행된다.
신한금융투자, 종목 서제스트(Suggest) 서비스 제공
신한금융투자의 종목 서제스트는 종목검색 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을 고려하여 고객이 찾고자 하는 종목을 검색결과에 나타내 준다.
검색 포탈의 편리한 검색 기능과 같이 초성 검색, 중간 초성 검색, 중간 단어 검색 뿐 아니라 연관어 검색, 영문 오류 입력 변환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고객이 신한i HTS, MTS, 웹트레이딩에서 종목 검색 창에 ‘신한금융투자’를 입력하면 한국거래소에 상장된 ‘신한지주(055550)’종목을 표시해 준다.
또한 ‘ㅅㅎㅈㅈ’, ‘tlsgkswlwn’ 등 초성 및 영문 오류 입력을 해도 ‘신한지주(055550)’을 검색결과로 보여준다.
NH투자증권, ‘백세든든연금 이벤트’ 티볼리의 주인공 탄생!
NH투자증권(대표 김원규) 은 7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5개월 동안 ‘백세든든연금 이벤트’를 진행하고, 그 결과 최고 사은품인 티볼리 자동차의 주인공이 탄생했다고 밝혔다.
백세든든연금 이벤트의 최신 SUV 티볼리 자동차 당첨자는 100세시대 연금저축계좌/IRP를 300만 원 이상 신규가입 또는 이전한 고객 1만2천여 명에게 추첨권을 부여한 후 김원규 사장의 추첨을 통해 최종 1명이 선정됐다.
김원규 사장은 “올해 NH투자증권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 드리며, 2016년에도 항상 고객님을 먼저 생각하는 NH투자증권이 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손강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