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브리핑] LG생건, '후 공진향: 미 리미티드 에디션' · 유니클로, 패션 키워드 'C.A.R.E' · 글라스락, 카카오스토리 오픈 外
2016-01-05 조윤주 기자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후 공진향: 미 투웨이 케익 팩트 리미티드 에디션’은 순금, 호박, 진주 등 궁중 보석 성분을 한층 강화한 비방으로 잡티를 감춰주고 피부톤을 화사하게 연출한다.
‘후 공진향: 미 컬러 팩트 리미티드 에디션’은 핑크, 라벤더, 그린, 옐로우의 4가지 컬러가 조화롭게 구성돼 피부를 화사하고 아름답게 연출해주는 파우더 팩트다.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서 고급스러운 피부 윤기를 부여해준다. ‘후 공진향: 미 궁중 립밤 리미티드 에디션’은 녹용, 당귀, 산수유, 오가피, 천문동의 공진비단 성분이 함유된 한방 궁중 립밤으로 입술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유니클로, 2016년 패션 키워드는 ‘C.A.R.E’
유니클로는 2016년 패션 키워드로 ‘입는 사람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다’는 의미를 담은 ‘C.A.R.E’를 제시했다.
‘컨템포러리(CONTEMPORARY)’, ‘액티브(ACTIVE)’, ‘릴랙스(RELAXED)’와 ‘에센셜(ESSENTIAL)’의 앞 글자를 딴 ‘C.A.R.E’에는 입는 사람의 일상에 중점을 두고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옷을 선보이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콘셉트가 반영됐다는 설명이다.
‘컨템포러리’는 답답한 옷차림에서 탈피하고자 하는 현대인을 위한 자연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을 뜻한다. ‘액티브’는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사람을 위한 기능성 의류를 상징한다. 실내에서 착용하는 ‘릴랙싱 룩’도 새로운 스타일로 떠올랐다. ‘에센셜’은 진(JEANS)과 면의 일종인 ‘치노’ 팬츠처럼 누구에게나 필요한 옷장 속 기본 아이템들을 의미한다.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카카오스토리 공식 채널 오픈
삼광글라스(대표 이도행)는 5일 글라스락 카카오스토리 공식 채널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글라스락 카카오스토리 공식 채널은 카카오스토리 앱에서 ‘글라스락’을 검색한 후 ‘소식받기’를 클릭하거나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040 주부 공감 단단 반상회’를 콘셉트로 한 카카오스토리 채널은 매일 업데이트되는 요리, 살림, 육아 등의 리빙 정보, 제품 정보는 물론, 초보 주부, 워킹맘, 주부 9단 등으로 타깃을 다양화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페이스북, 블로그 등 글라스락의 공식 채널과 연계해 다양한 캠페인과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리리코스, 용산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매장 오픈
아모레퍼시픽의 프레스티지 브랜드 리리코스가 용산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오픈에 맞춰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지난 11월 오픈한 호텔신라와 제주신라점, 롯데 인천공항점에 이은 4번째 면세 매장이다.
리리코스 신라아이파크점은 리리코스를 대표하는 앰플 라인을 비롯해 수분, 안티에이징 라인부터 기능성 메이크업 아이템까지 다양한 제품을 구비했다. 기본 매장 외에도 런칭 두 달 동안에는 면세점 입구 중앙에 위치한 라운드형 매장이 자리잡아 360도 방향에서 제품을 볼 수 있다.
한국피앤지 다우니, 새로워진 ‘다우니 퍼퓸’ 컬렉션 출시
한국피앤지 다우니는 지난 1일 새로워진 ‘다우니 퍼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다우니 퍼퓸 컬렉션’은 새로운 듀얼 향수 캡슐 기술이 적용됐다. 기존의 다우니 퍼퓸 제품이 한 종류의 향수 캡슐을 담고 있던 것에 비해, 두 종류의 향기 캡슐을 담고 있어 색다른 향기의 조합을 전달한다. 세탁 후 시간이 지나더라도 옷을 문지를 때마다 향기 캡슐이 터지면서 더욱 풍부하고 고급스런 향기를 더 오래 즐길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