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이벤트] 롯데百, 설 선물세트 판매 · G9, '파리바게뜨 츄러스 1+1' · 미샤, 최대 50% 할인外

2016-01-10     조윤주 기자

롯데백화점, 설 선물세트 판매 돌입

롯데백화점은 오는 11일부터 2월6일까지 본점, 잠실점, 부산본점 등 3개 점포를 시작으로 설 선물세트 본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1월18일부터는 본 판매 행사를 전 점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롯데백화점은 올해 설 선물세트 물량을 전년보다 15% 이상 늘렸다. 특히 한우는 10% 증가한 13만여 세트, 청과는 20% 이상 증가한 15만여 세트, 건강은 15% 증가한 18만여 세트를 준비했다. 굴비는 어획량이 감소했지만 전년 수준을 유지한 4만 세트를 선보인다.

중저가 선물세트의 비중을 전년보다 15% 이상 확대했다. 와인의 경우 3~5만 원대 물량을 지난해보다 20% 이상 늘렸고 한우도 20만원 미만 세트를 2만 세트 이상 마련했다.

1월18일부터 2월6일까지 식품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5%에 해당하는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G9, ‘파리바게뜨 츄러스 1+1 교환권’ 선착순 판매

큐레이션 커머스 G9(지구)는 
11일 오전 9시부터 ‘파리바게뜨 츄러스 1+1 교환권’(900원)을 5만개 선착순 판매한다. 인기 주전부리인 츄러스를 한 개 가격에 두 개 받을 수 있는 교환권이다.

결제완료 후 10분 이내 자동 모바일 쿠폰이 발급되며, 전국의 파리바게뜨 매장에 방문해 모바일 쿠폰을 제시하면 된다. 상품 교환 시 매장에 츄러스가 없을 경우 두 개 가격인 1천800원어치의 타 상품과 교환 가능하다. G9에서 ID당 1회 구매 할 수 있다.

2015년부터 현재까지 G9 구매 내역이 없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1+1 첫 구매 딜’도 진행한다. 해당 기간 G9 이용이 처음이면 누구나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Tall 1+1 교환권’(4천100원)을 구매 할 수 있다. 교환권은 전국의 스타벅스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롯데마트, 롯데마트몰서 ‘나만의 힐링 방법’ 자랑 이벤트

롯데마트의 온라인쇼핑몰인 ‘롯데마트몰’이 오는 27일까지 ‘집안에서 즐기는 나만의 힐링 방법’이라는 주제로 자신만의 힐링 방법을 자랑하는 ‘My Love House Story’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롯데마트몰 홈페이지를 방문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물받고 싶은 롯데마트의 홈 인테리어 인기 상품 5개 중 하나를 선택한 뒤, 자신만의 방법과 사연을 댓글 형식으로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2월2일에 발표되며, 총 15명을 선정해 이벤트 응모시 선택한 롯데마트의 홈 인테리어 인기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미샤 ‘새해맞이 미샤데이’ 최대 50% 할인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는 11일까지 '새해맞이 미샤데이'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미샤의 1천500여 가지 제품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번 행사에는 스킨케어 제품이 대거 할인됐다. 미백 기능성 라인인 '타임 레볼루션 화이트 큐어' 전 제품과 강력한 보습력으로 유명한 '수퍼 아쿠아' 라인의 스킨케어 전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소품도 준비됐다.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20여 가지 브러쉬 제품과 손톱을 깔끔하게 관리해주는 ‘더 스타일 4way 블록 버퍼’, 풍성하고 긴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미샤 아이메이크업 래쉬’ 등을 절반 가격에 살 수 있다. 머릿결을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헤어 케어 제품도 최대 30% 할인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