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의 마음 전해요” 켈로그 ‘리얼레터’ 캠페인 女心 공감

2016-03-29     문지혜 기자
농심 켈로그(대표 한종갑)에서 진행하고 있는 ‘리얼레터’ 캠페인이 여성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얻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리얼 그래놀라의 리얼레터 캠페인은 가사, 육아, 일 그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엄마, 아내, 친구 또는 동료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3월14일 시작돼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 캠페인은 여성들 사이에서 ‘내 모습과 비슷하다’, ‘친정 부모님이 생각났다’ 등의 공감대를 얻고 있다.

캠페인과 함께 공개된 바이럴 영상에는 부부의 라이프스타일 조사에 대한 반응을 담고 있다. 기상 시간은 언제인지, 아침밥은 언제 먹는지 등 서로에 대한 기본적인 질문에 답을 하는 조사에서 아내에 대한 질문에 답변을 하지 못하는 남편과 달리 아내는 쉽게 답을 적어 내려간다.

또한 아이에게 밥을 먹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모습 등 육아 고충을 겪는 엄마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캠페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켈로그 홈페이지에서 감사의 메시지를 작성하고 선물하고자 하는 사람의 정보를 적으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401명을 선정해 감사의 메시지가 담긴 ‘리얼레터’와 리얼 그래놀라를 함께 담은 리얼박스를 전달한다.

또한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반야트리 서울 클럽 앤 스파 50만원 상품권을 추가로 제공된다. 캠페인에 참여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한 401명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천원이 증정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