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2016 헬스앤뷰티 위크서 안마의자 전시

2016-04-27     문지혜 기자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A, B홀 개최되는 제 30회 2016 헬스앤뷰티 위크(Health & Beauty Week)에 참가한다.

바디프랜드는 ‘사랑하니까, 바디프랜드!’를 메인타이틀로 내걸고 건강한 집을 꾸며 안마의자 9대와 이태리산 100%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 사랑이가 마시는 물 ‘W정수기’를 선보인다.

이 자리에는 바디프랜드가 2016년 새해를 맞아 새롭게 선보인 천연 가죽의 하이엔드 안마의자 ‘파라오S’를 비롯해 ‘파라오’, 대표 안마의자 ‘팬텀’, 파워풀한 안마를 선사하는 ‘레지나’ 등의 안마의자가 진열된다.

또한 지난 3일 바디프랜드가 새롭게 출시한 직수형 방식의 ‘W냉온정수기’도 전시될 예정이다. W냉온정수기는 바디프랜드만의 특허기술인 자가 교체형 필터 시스템과 스스로 살균 기능이 적용된 스마트한 정수기다.

현장에서는 바디프랜드 전 제품의 체험은 물론 렌탈 및 구매도 가능하며, 박람회 기간 내 신청 시 특별한 혜택도 주어진다. 안마의자 렌탈 또는 구매 고객에게는 이태리산 천연 라텍스 ‘라클라우드’ 베개 2개와 5만 원 상당의 안마의자 모형 프리미엄 방향제를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홈쇼핑 주문액 1조 원 돌파를 기념해 바디프랜드가 개최한 역대 최대 규모인 5억 원 상당의 ‘가족사랑 페스티벌’에 자동 응모돼 아우디 승용차 A6의 행운까지 함께 누릴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의 건강을 위한 선물로 안마의자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관람객들이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과 함께 더욱 건강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