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야크타임 패밀리 페스티벌’ 실시

2016-05-05     조윤주 기자

블랙야크(대표 강태선)는 오는 15일까지 할인 이벤트 '야크타임 패밀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버이날과 스승의날 등 각종 기념일 선물 준비를 계획 중인 소비자를 위해 마련됐다.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방식으로 등산, 여행, 운동 각 테마에 맞게 세 가지씩 선정된 제품으로 구성해 해당 세트 구매 시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2가지 제품 구매 시에도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해 봄, 여름 신상품 10만 원 이상 구매 시 결제금액의 20%를 지원(10만 원 단위)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8일까지는 어린이날 주간으로 블랙야크 키즈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봄, 여름 신상품 구입 시 20%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이월 상품은 10% 더 할인된다.

이와 함께 블랙야크는 효 문화 확산을 위해 지난 2014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아름다운 방문, 야크 효타운’ 이벤트를 함께 펼친다.

페이스북 효타운 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응원 댓글과 함께 블랙야크 용품과 생필품 등이 담긴 5천 개의 효박스가 독거 어르신들에게 전달된다. 응원 댓글을 남긴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