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몬소리 캠페인’ 전개...“고객소리에 귀 기울일 것”
2016-05-09 조윤주 기자
티몬은 9일 티모니 캐릭터를 내세운 ‘몬소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몬의 이번 캠페인에는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소비자 불만을 더 잘 받아들여 고객만족도를 극대화하겠다는 의지가 담겼다.
티몬에 따르면 ‘몬소리’는 소비자들이 힘들고 지칠 때 무심코 내는 웅얼거림으로 티몬만이 알아들을 수 있는 고객의 목소리를 말한다.
자사 캐릭터 ‘티모니’를 활용해 TV 광고 영상을 제작했으며, 친근하고도 일관된 이미지로 브랜드 캠페인을 지속해나가겠다는 방침이다.
8일부터 TV를 통해 공개된 광고에는 쇼핑을 하면서 불편했던 상황들에 티모니들이 나타나서 해결해준다는 내용을 담았다. 5월 말부터는 무료반품, 멤버십 등 티몬만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주제로 한 새로운 영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최지연 티켓몬스터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이번 캠페인은 쇼핑과정에서 소비자들이 겪을 수 있는 가격, 환불, 반품 등 다양한 불편 사례들을 아주 작은 소리라 할지라도 티몬이 먼저 듣고 해결해 나가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상의 쇼핑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