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티비쇼핑, ‘방송제작센터’ 1일 오픈

2016-05-31     조지윤 기자

신세계티비쇼핑이 오는 6월1일 ‘방송제작센터’를 개국한다.

신세계그룹에 따르면 이 방송제작센터는 560㎡ 규모로 ‘A-Studio’(254㎡)와 ‘B-Studio’(173㎡) ‘Mobile Studio’(132㎡)등 총 3개의 스튜디오로 구성돼 있다.

특히 ‘Mobile Studio’는 신개념 상품 소개 영상서비스인 ‘비디오 PICK’ 촬영을 전담한다. ‘비디오 PICK’은 신세계티비쇼핑의 차별화 콘텐츠 중 하나로 상품의 실제 이용기를 틀에 얽매이지 않는 재미난 클립 동영상으로 제작해 소개하는 서비스다.

아울러 신세계티비쇼핑은 Full-HD시스템 기반으로 방송, 온라인 등을 연계할 수 있는 MAM(미디어자산관리시스템, Media Asset Management) 시스템을 구축해 디지털화된 영상 콘텐츠를 플랫폼 특성에 맞게 최적화된 영상으로 편집, 송출할 수 있도록 했다.

김군선 신세계티비쇼핑 대표이사는 “이번 자체제작 및 송출이 가능한 방송 제작환경 구축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방송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상품과 서비스의 질을 높여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티비쇼핑은 지난해 11월 브랜드 론칭 이후 올해 5월 말까지 회원가입 고객 100만명을 돌파했다. 회원가입고객 100만명 돌파와 방송제작센터 개국을 기념으로 6월1일부터 12일까지 ‘텐!텐!텐! 고객감사대전’을 진행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지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