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서울사이버대학교, 업무협약 체결

2016-07-27     조윤주 기자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지난 26일 서울사이버대학교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박수경 듀오 대표와 허묘연 서울사이버대학교 총장이 참석했다.

이에 따라 양 기관은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교육, 공동 사업과 프로모션 행사 등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듀오는 서울사이버대학교 1만2천여 명의 재학생과 임직원에게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서울 본교와 경기, 분당, 대구, 부산 등 8개 캠퍼스에서 연애특강, 미팅파티, 매칭서비스 등의 결혼지원 서비스도 제공한다.

서울사이버대학교는 듀오 임직원의 자기 계발과 역량 향상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발굴해 지원할 계획이다. 듀오 임직원이 서울사이버대에 진학하면 수업료의 30%를 감면해주고, 무료 특강 및 특별 강좌도 운영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박수경 듀오 대표는 "서울사이버대학교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기업과 대학이 함께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친결혼문화 사업으로 사회에 기여하는 새로운 산학협력 모델을 제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 박수경 듀오정보 대표(왼쪽)와 허묘연 서울사이버대학교 총장이 26일 강북구 솔매로에 위치한 서울사이버대학교 본교에서 결혼 장려를 위한 업무제휴 협약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