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치어 업 코리아’ 이벤트 개최

2016-08-04     문지혜 기자
파리바게뜨가 리우 올림픽에서 우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SNS 응원 이벤트 ‘치어 업 코리아!(Cheer Up Korea!)’를 진행한다.

치어 업 코리아 이벤트는 파리바게뜨 ‘모찌모찌 치즈스틱’, ‘츄러스’ 등을 치어스틱(Cheer Stick: 응원용 막대)으로 활용해 우리 대표팀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는 영상이나 사진을 찍어 자신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기간은 8월 3일부터 8월 22일까지다. 파리바게뜨는 열정적이고 참신한 콘텐츠를 선정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경기를 응원하면서 즐길 수 있는 ‘치어 박스(Cheer Box)’ 2종도 출시한다. ‘닭강정 치어 박스’는 천연효모빵 햄치즈 샌드위치와 특제 소스에 찍어먹을 수 있는 바삭한 나초, 매콤한 닭강정으로 구성된다.

‘소시지 치어 박스’는 천연효모빵 햄치즈 샌드위치, 나초와 함께 정통 독일식 그릭슈바인 소시지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닭강정 샌드위치 2종(매콤, 마늘간장) △매콤 닭강정 단품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맛있고 즐겁게 우리 선수들을 응원하자는 취지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파리바게뜨와 함께 더욱 즐겁고 특별한 응원 문화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