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롯데캐슬 골드파크 3차 상업시설 ‘마르쉐 도르 애비뉴’ 분양
2016-09-23 문지혜 기자
마르쉐 도르 애비뉴는 지난해 공급된 롯데캐슬 골드파크 2차 단지의 상업시설 ‘마르쉐 도르’에 이은 후속물량이다. 당시 마르쉐 도르는 최고 595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계약이 조기에 마감됐다.
서쪽으로는 약 260m 길이에 달하는 테라스형 카페거리가 조성되며 단지 내 축구장 크기(폭 약 40m)의 중앙광장과 이와 연계된 테라스형&몰형 상업시설로 구성된다.
또한 인근에 축구장 약 2.6배 규모 대형 근린공원 및 벚꽃십리길, 문화‧체육시설도 계획돼 있다. 향후 이용객들은 생필품 구입에서부터 쇼핑, 오락, 여가생활이 가능한 원스톱 종합문화시설을 누릴 수 있다.
1호선 금천구청역이 인접한 역세권으로 시흥대로를 지나는 지선 및 간선, 광역, 공항버스 등 23개 노선의 길목에 위치해 있다. 금천구청과 금천경찰서(예정) 등 관공서도 인접해 상업시설 이용과 더불어 공공기관 이용도 편리하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이번 롯데캐슬 골드파크 3차 상업시설 ‘마르쉐 도르 애비뉴'는 카페거리, 테라스형, 중앙광장, 롯데마트와의 시너지 등 이전에 분양된 1, 2차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상품성을 갖췄다”며 “향후 1~3차 상업시설과의 연계를 통한 대규모 상권 형성으로 다양한 편의시설이 집약된 서울 서남부권의 랜드마크 복합문화단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르쉐 도르 애비뉴의 견본주택은 금천구 시흥대로 301에 위치해 있다. 입점 예정일은 2018년 10월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