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F2F, 패딩 조끼 등 300여종 겨울 신상 의류 출시
2016-10-28 조지윤 기자
이번 선보이는 겨울 의류는 기능성을 강화해 겨울철 대비 보온성을 갖추는 한편 경량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기본에 충실한 의류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의 소재로 옷을 만들어 가격 부담을 낮췄다는 게 사측 설명이다.
대표 상품은 베이직패딩 조끼와 점퍼다. 올겨울 활용도가 높고 가벼운 패딩이 대세로 떠오르며 F2F 또한 추세에 맞게 환절기에는 외투로 활용하고 겨울철에는 두꺼운 외투 안에 받쳐 입을 수 있는 경량성조끼와 점퍼를 만들었다고 한다.
또한 캐시미어와 비슷한 촉감을 아크릴원사로 재현해 가격을 낮춘 소프트캐시스웨터는 1만5천900원부터, 솜털로 짜서 보온성이 뛰어나고 소재 특유의 표면감이 있는 남성용 셔닐 스웨터는 2만9천900원부터 판매하는 등 다양한 소재감과 디자인의 스웨터도 출시했다고 한다.
바지의 경우 안감으로 페이크 밍크퍼나 기모를 덧대 보온성을 강화한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데님이나 트레이닝복에도 이 소재를 활용해 겨울철에도 때와 장소에 따라 따뜻하게 입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한다.
가을 대표 상품으로 선보였던 캐릭터 의류 ‘미키&미니 시리즈’가 좋은 반응을 얻은 점을 반영해 이번 겨울에는 맨투맨, 박시티 등과 같은 캐쥬얼 스타일의 여성복, 트레이닝 상하세트나 티셔츠 등에 트렌디한 디자인을 가미한 스타일의 아동복을 미키&미니 시리즈로 선보이게 됐다.
홈플러스 F2F팀 이영아 팀장은 “이번 겨울 신상의류는 온 가족 모두 입을 수 있도록 가장 기본적인 스타일의 의류 구성을 강화했다”며 “특히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경량성패딩의 가격대가 높은 것을 감안해 고객들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지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