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자연한알’ 단독 론칭...“16종 자연 재료로 영양까지 그대로”
2016-10-31 조지윤 기자
NS홈쇼핑에서는 기존 자연조미료들의 불편한 점을 보완해 보관이 용이하고 영양성분 손실을 최소화하면서도 오래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한 자연 조미료 ‘자연한알’을 이날 오후 5시 55분 단독으로 선보인다.
특히 우려내는 것이 아니라 동결건조 방식의 영양성분 손실을 최소화한 상품으로 해외에서 반응이 좋아 이미 미국 FDA에 등록돼 미국, 홍콩, 중국 등 9개국으로 수출되고 있는 상품이라는 게 사측 설명이다.
‘자연한알’은 1병당 30알이 들어 있으며 이번 방송에서는 총 4병 기본 구성에 론칭 기념으로 ‘휴대용 자연한알’(1병당 7알) 3병과 요리레시피를 추가 구성했다고 한다.
총 141회 분량 구성으로 1알당 383원 수준이라 저렴한 가격에 가족 건강식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라고 한다. 가격은 5만5천 원이며, ARS자동전화 주문시 1천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자연한알’은 MSG, 합성착향료, 합성보존료, 유화제 무첨가로 아이들을 위한 건강식 마련에 고민인 가정에서 꼭 필요한 상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건강한 간편식의 대표 자연 조미료로 국물, 찌개, 찜요리, 나물무침, 김장풀 등 다양한 요리에 응용되는 만큼 방송에서도 다양한 자연 건강식 요리방법을 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나와 가족을 위한 자연 건강식 요리에 관심이 있다면 ‘자연한알’의 론칭 방송을 꼭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지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