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자연한알’ 단독 론칭...“16종 자연 재료로 영양까지 그대로”

2016-10-31     조지윤 기자
NS홈쇼핑은 동결건조 자연조미료 ‘자연한알’을 단독 론칭 방송한다고 31일 밝혔다.

NS홈쇼핑에서는 기존 자연조미료들의 불편한 점을 보완해 보관이 용이하고 영양성분 손실을 최소화하면서도 오래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한 자연 조미료 ‘자연한알’을 이날 오후 5시 55분 단독으로 선보인다.

‘자연한알’은 멸치, 바지락, 다시마 등의 수산물 6종과 무, 대파, 양파, 마늘, 생강, 표고버섯, 우엉, 연근, 양배추 등 10종의 농산물을 동결 건조해 한 알로 압축시켜 만든 자연조미료다. 기존의 다시팩과 같은 상품보다 부피가 줄어 보관이 편리하고 유통기한도 24개월로 넉넉해 보관의 부담도 덜었다고 한다.

특히 우려내는 것이 아니라 동결건조 방식의 영양성분 손실을 최소화한 상품으로 해외에서 반응이 좋아 이미 미국 FDA에 등록돼 미국, 홍콩, 중국 등 9개국으로 수출되고 있는 상품이라는 게 사측 설명이다.

‘자연한알’은 1병당 30알이 들어 있으며 이번 방송에서는 총 4병 기본 구성에 론칭 기념으로 ‘휴대용 자연한알’(1병당 7알) 3병과 요리레시피를 추가 구성했다고 한다.

총 141회 분량 구성으로 1알당 383원 수준이라 저렴한 가격에 가족 건강식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라고 한다. 가격은 5만5천 원이며, ARS자동전화 주문시 1천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자연한알’은 MSG, 합성착향료, 합성보존료, 유화제 무첨가로 아이들을 위한 건강식 마련에 고민인 가정에서 꼭 필요한 상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건강한 간편식의 대표 자연 조미료로 국물, 찌개, 찜요리, 나물무침, 김장풀 등 다양한 요리에 응용되는 만큼 방송에서도 다양한 자연 건강식 요리방법을 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나와 가족을 위한 자연 건강식 요리에 관심이 있다면 ‘자연한알’의 론칭 방송을 꼭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지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