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오랄케어 브랜드 ‘리치’ 구강용품 9종 선보여

2017-02-08     조지윤 기자
LG생활건강이 오랄케어 브랜드 ‘리치’를 인수한 후 칫솔 등 구강용품을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다.

8일 LG생활건강은 리치 브랜드로 칫솔, 치약, 가글 등 구강용품 총 9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11월 존슨앤존슨 오랄케어 브랜드 리치(REACH®)의 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사업을 인수했다.

이번 출시된 제품은 칫솔 4종, 치약 3종, 가글 2종으로 구성되며 리치 브랜드로 치약이 출시된 것은 세계적으로 첫 시도다.

사측에 따르면 치과도구에서 착안해 14° 기울어진 각도가 적용된 리치 칫솔은 입 안 구석구석 닿기 어려운 곳에 있는 프라그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특히 와이드 칫솔의 경우 더 넓은 헤드와 풍성한 미세 칫솔모로 양치 시 놓치기 쉬운 부분까지 쉽고 빠르게 세정해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치과에서 진료 시 체크하는 8가지 구강질환에서 착안해 보이지 않는 구강문제까치 해결하는 8 in 1 포뮬러의 리치 치약은 ▲ 충치 및 구취 원인을 해결하는 99.9% 항균효과의 오리지널 ▲ 하루 한 번 양치만으로도 12시간 구취억제효과가 있는 엑스트라 후레쉬 ▲ 치아를 환하게 밝혀주는 프로페셔날 화이트 3가지로 필요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리치 마케팅 담당자는 “점점 다양하고 세분화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춘 프리미엄 오랄 헬스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국내는 물론 세계적 브랜드 인지도를 활용한 아시아 사업 확장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출시된 제품은 ▲ 리치컴플리트케어 오리지널 칫솔(소프트/미디엄) ▲ 리치컴플리트케어와이드 칫솔(소프트/울트라소프트) ▲ 리치컴플리트케어 치약(오리지널/엑스트라 후레쉬) ▲ 리치프로페셔널케어 치약(화이트닝) ▲ 리치컴플리트케어가글(오리지널/내추럴후레쉬) 총 9종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지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