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대학생서포터즈' 모집...우수활동자 공채시 서류전형 면제

2017-02-10     조윤주 기자

한샘(대표 최양하)은 10일 '한샘 대학생서포터즈'를 오는 1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포터즈 우수 활동자에게는 한샘 사무직 공채 신입사원 선발 시 서류평가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지원 대상은 대학교 3학년 이상 재학생 및 휴학생이다. 지원자는 한샘 기업홈페이지에 접속해 지원서를 제출한 후 서포터즈가 되면 취재하고 싶은 콘텐츠의 기획안을 담당자 메일로 보내면 된다. 영상제작이 가능하다면 본인이 제작한 레퍼런스 영상물을 첨부하면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오는 27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하며,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한다. 선발된 인원은 3월부터 약 6개월간 한샘 공식블로그 ‘한샘상상’의 기자단으로 활동하며 기업문화, 직무, 인테리어 트렌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해 한샘을 홍보할 예정이다.

활동 기간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우수 활동자 및 팀에 포상금을 받을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대학생들에게 기업문화 등의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회사는 학생들의 참신한 생각과 의견을 공유받을 수 있는 좋은 소통의 기회인만큼 서로 윈윈할 수 있는 점이 많다"며 "한샘 기업문화 및 직무 그리고 인테리어 트렌드 등에 관심이 있는 전국 많은 대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