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등 게임 7종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2017-02-10     박관훈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서머너즈 워’ 등 모바일 게임 7종에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머너즈 워’에서는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시나리오 지역 및 카이로스 던전 클리어 보상 상자에서 밸런타인데이 초콜릿을 얻을 때마다, 신비의 소환서 및 크리스탈, 에너지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누적된 초콜릿 개수에 따라 한정 코스튬 ‘밸런타인 아이린’도 제공한다.

‘원더택틱스’에서는 오는 23일까지 일반 던전에서 ‘초코 화이트링’ 영웅을 획득할 수 있으며,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완료하거나 소셜 포인트를 획득 시 선물을 제공한다.

‘소울시커’에서는 오는 16일까지 주어진 9개의 미션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며, ‘사커스피리츠’도 획득한 초콜릿을 이용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도록 한다.

스포츠 게임과 SNG에서도 달콤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가 펼쳐진다.

‘골프스타’에서는 오는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밸런타인데이 시즌 로맨틱 골프공을, 16일까지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초콜릿 받기’ 버튼을 누르면 선물로 교환할 수 있는 초콜릿을 증정한다.

아울러 오는 18일까지 ‘MLB 9이닝스 매니저’에서는 초콜릿 조각을 얻으면 선물로 교환 가능한 야구공 초콜릿을 조합할 수 있다. 이밖에도 ‘타이니팜’에서는 오는 27일까지 2017년판 밸런타인데이 동물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관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