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카카오드라이버, 분쟁 해결은 소비자가 직접?

2017-03-27     뉴스관리자



#1. 카카오드라이버, 분쟁 해결은 소비자가 직접?

#2.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대리운전 이용할 수 있는 카카오드라이버.
     전화로 어렵게 위치 설명할 필요 없고, 실시간으로 빠르게 대리기사와 연결해 줘 인기.

#3. 스마트한 서비스에 대한 감탄도 잠시...사고나 서비스 불만으로 인한 분쟁 시 적극적인 중재가 이루어지지 않는 문제점 드러나.
    “카카오드라이버 이름 믿고 사용했는데…” 중재 불만 소비자 민원 속출

#4. - "대리기사가 사고 내고 발뺌해서 결국 경찰서에 신고했어요"...대구 권 모(남)씨

     - "대리기사가 말다툼 후 주차도 안 해주고 그냥 갔어요"...김포 안 모(여)씨

     지속적인 분쟁에도 카카오드라이버는 뒷짐만.

#5. 소비자들 피해 보상 받기 어려워 발동동. 결국 소비자가 직접 피해 해결 나서야
     "수수료는 받으면서 서비스 관리는 시큰둥“.. 관리 소홀 지적 목소리 높아

#6. 카카오드라이버 관계자 “전용 어플 통해 대리기사 평가 관리…부정적 평가 누적되면 자격 박탈”
     대리기사 ‘평가’가 패널티의 전부!! 억울한 소비자는 어쩌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