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나무', 넷마블게임즈 공모주 청약 이벤트 실시

2017-04-20     김건우 기자

'리니지2 레볼루션', '모두의 마블', '세븐나이츠' 등의 히트 게임을 보유한 넷마블게임즈가 이번 달 유가증권시장 상장을 위한 공모주 청약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대표주관사인 NH투자증권이 인터넷 전문 은행 사업모델로 만든 모바일증권 나무(NAMUH)에서 넷마블게임즈 청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9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청약 이벤트는 넷마블게임즈 공모주에 청약한 나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S8, 몽블랑 지갑,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넷마블게임즈 공모주뿐 아니라 이벤트 기간 내 청약 가능한 파생결합증권(ELS/DLS/ELB/DLB) 청약에 참여한 고객에게도 경품 당첨 기회를 동일하게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계좌 개설한 최초 신규 및 휴면 고객에게는 CMA 최대 연3.2%의 혜택을 제공한다. 세전 기준으로 1인 당 한도금액은 300만 원이다.

장정임 NH투자증권 Digital마케팅 팀장은 "이번 공모주 청약을 통해 본인이 선호하는 게임회사의 주주가 되는 새로운 투자 경험을 할 수 있다"며 "모바일증권 나무에서 공모주와 금융상품 청약으로 다양한 투자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넷마블게임즈 공모주는 4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청약이 진행되며 청약 개시일 전 영업일인 4월 24일까지 계좌 개설을 완료한 고객에 한하여 참여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