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쓸일 많은 5월 황금연휴, 카드 혜택 좀 볼까?

2017-04-27     이보라 기자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카드사들이 해외여행객을 위한 혜택부터 가정의 달 기획전까지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잡기에 나섰다.

카드사 별로 캐시백, 포인트 적립, 경품 지급까지 다양한 혜택으로 이목을 끈다. 특히 해외여행객을 잡기 위한 경품 추첨 이벤트가 눈에 띈다.

해외여행 계획이 있다면 KB국민카드(대표 윤웅원), 삼성카드(대표 원기찬), 신한카드(대표 임영진)의 혜택을 살펴보면 좋다.

KB국민카드531일까지 KB국민 국제브랜드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공항 교통비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외에서 200만 원 이상 사용한 경우 3만 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또 해외가맹점에서 건당 5만 원 이상 이용하고 할부전환을 신청하면 2~5개월 무이자할부가 가능하다. 할부전환 신청일은 630일까지다.

삼성카드는 5월31일까지 마스터카드 브랜드로 발급된 삼성카드로 합산 200달러 이상 해외 결제 시 추첨을 통해 1천111명에게 갤럭시S8, 10만 원 캐시백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누적 70만 원 이상 이용 시 포인트 5만 점을 적립해준다. 또 추첨을 통해 다섯 명에게 100만 원 한도에서 해외 오프라인 이용금액 전액을 포인트로 준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우리카드(대표 유구현)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 기획전 및 경품 이벤트를 위비마켓에서 진행 중이다. 위비마켓은 우리카드가 운영하는 모바일 오픈마켓형 쇼핑몰로 구매금액의 1% 기본적립(최대 4%적립)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지난 17일 어린이날 선물 기획전을 시작으로 24일 어버이날 선물 관련 모바일 쿠폰 기획전을 진행했다. 오는 29일에는 커피 베이커리 등 모바일 쿠폰 기획전이 이어진다.

하나카드(대표 정수진)는 4월 말까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입장권을 본인 40% 할인, 동반 3인까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월드 키즈파크에서도 본인 이용권 및 동반 1인의 어린이 이용권을 각각 1만 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BC카드(대표 채종진)는 해외 여행 패키지 무료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31일까지 20만 원 이상 사용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방콕 파타야, 베트남 캄보디아, 규슈 휴우인 등 총 60명의 고객들을 하나투어 ‘뭉쳐야 뜬다’ 여행 패키지에 무료로 초대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