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디즈니와 함께하는 플레이 위크...28일부터 2주간
2017-04-28 조지윤 기자
이번 프로모션은 황금연휴를 맞아 야외 활동에 적합한 상품들로 구성된 할인 혜택과 사은품 제공,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다양하게 마련됐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먼저, 플레이 위크 기간 동안 전국 매장에서 5만 원 이상 상품을 구매한 유니클로 어플리케이션 회원을 대상으로 오리지널 디즈니 도시락통을 증정한다.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매장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국 매장에서 ‘마블(Marvel)’ 캐릭터가 담긴 그래픽 티셔츠 UT 구입 고객에게는 모바일 게임 ‘마블퓨처파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쿠폰을 증정하며, 특히 ‘아이파크몰 용산점’에서는 4월30일까지 3일간 ‘마블퓨처파이트’ 캐릭터가 그려진 에코백도 함께 증정한다.
레고 축제 ‘레고, 꽃이 되다’가 진행 중인 롯데월드타워 내 유니클로 매장에서는 ‘레고(LEGO®)’ UT 구입 고객에게 레고 브릭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5월2일부터 4일까지는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2017 스타워즈 데이’에 공식 파트너로 참가, 다양한 스타워즈 UT 상품 및 스타워즈 캐릭터 포토존으로 구성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또한 상품 구입 고객에게는 스타워즈 보틀과 룸슈즈, 우산 및 양말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참여권도 증정한다.
야외 활동을 즐기는데 필요한 패션 아이템들도 특별가에 판매한다. 특히 올해 들어 처음으로 ‘프리미엄 리넨 셔츠’와 ‘남성용 드라이 피케 폴로 셔츠’에 1만 원 할인 혜택을 적용, 100% 고품질 프렌치 리넨으로 만든 성인용 ‘프리미엄 리넨 셔츠’는 2만9천900원, ‘남성용 드라이 피케 폴로 셔츠’는 1만9천900원에 선보인다.
여성용 ‘에어리즘 UV-CUT’ 메쉬 풀짚 후디도 1만 원 할인된 1만9천900원에 제공된다. 성인용 앵클 팬츠를 비롯해 기능성 소재로 만든 티셔츠와 반바지, 디즈니 캐릭터를 활용한 UT 등 캐주얼과 스포츠, 일상을 넘나드는 다양한 아이템을 특별가에 선보이며 상품별로 세일 기간은 상이하다.
이번 행사는 4월28일부터 5월11일까지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일부 프로모션은 진행 기간이 상이하다.
한편, 4월28일 새롭게 오픈하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과 ‘대구 신세계점’에서는 과자잡기 이벤트를 비롯해 오픈 단독 프로모션까지 즐길 수 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은 이천 지역의 첫 유니클로 매장이며, ‘대구 신세계점’은 대구 지역 내에서 가장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지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