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워너원과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여름 광고
2017-06-27 문지혜 기자
하이트진로는 지난 4월 다니엘헤니를 하이트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2017 엑스트라 콜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여기에 ‘워너원’ 여름 시즌 광고를 통해 젊고 활기찬 이미지를 부여하고 성수기 시장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광고는 여름의 더위를 날릴 엑스트라 콜드의 시원함을 전달하는 콘셉트다. 이번 광고를 통해 TV광고 스타트를 끊은 워너원 멤버들은 쉬는 시간에도 안무와 노래를 연습하는 등 성실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다양한 표정과 안무, 노래로 자신만의 매력을 발휘하며 더 시원하고 맛있어진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를 완벽하게 표현했다는 평이다.
워너원의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광고는 오는 7월 초 TV를 통해 방영된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실장은 “워너원 멤버들의 젊고 활기찬 분위기가 극강의 시원함, 그리고 더 맛있어진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캠페인 콘셉트와 잘 어울려 여름 광고 촬영을 진행하게 됐다”며 “영하에서 만들어져 더욱 시원한 엑스트라 콜드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소비자 접점의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