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해외상품 다량 구매자 대상 '이하넥스 PRO' 서비스

2017-07-03     조윤주 기자

한진은 3일 해외상품 다량 구매 고객 및 해외상품 쇼핑몰 사업자를 대상으로 ‘이하넥스 PRO’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증가하는 해외쇼핑 물량과 함께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에 충족하고자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갖춘 신규 서비스를 신설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를 위해 다량 구매 및 사업자 고객 전용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프로그램을 구축했다. 대량 주문정보 일괄 접수 및 복수 배송지 데이터 관리 등 다양한 품목의 상품 관리에 효율적인 기능 제공과 함께 사업자 고객을 위한 전용 상담채널도 마련된다.

이용 실적에 따라 배송비 할인쿠폰 및 포인트를 지급하고 고정 할인율 혜택도 달라진다. 보다 빠른 운송서비스를 위해 배송비 사전 결제 절차를 생략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도 제공한다.

특히 다양한 품목과 다량의 상품을 취급하는 고객은 해외 주요 배대지(배송대행지역)에 위치한 한진 물류센터의 최대 20일 무료 보관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한진 관계자는 “이하넥스는 단순 배대지 서비스가 아닌 한진의 물류 노하우를 통한 차별화 서비스 제공에 초점을 두고 있다”라며 “고객이 만족하고 다시 찾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전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