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여행사진공모전' 접수...수상작은 2018년 달력으로 제작

2017-07-07     조윤주 기자

대한항공은 오는 24일부터 9월1일까지 ‘제24회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 작품을 접수한다고 7일 밝혔다.

공모전은 일반부문과 특별부문으로 나눠 진행한다.

일반부문은 여행의 아름다운 추억을 담은 작품을, 특별부문은 ‘줌업평창’이라는 주제로 강원도의 아름다운 자연, 문화, 예술과 관련된 작품으로 공모한다. 특별부문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개최 기원 및 범국민적 관심을 도모하고자 지난 3월부터 6월말까지 진행됐다.

대한항공은 이번 공모전은 사진, 여행 관련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 제작을 통해 고객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수상작을 활용한 포스트카드를 제작해 전시 관람객 대상으로 배포 및 발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고객 친화형 프로그램도 마련한다.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은 내·외국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작품 접수는 여행사진 공모전 홈페이지에 이미지 파일을 등록하면 되고, 필름 인화 작품은 우편 및 방문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시상은 사진학과 교수, 사진 전문작가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응모작 중 대상 1명, 금상 1명, 은상 2명, 동상 6명, 입선 50명, 특별상 10명 등 총 70점을 선정한다.

대상 1명에게 국제선 프레스티지석 왕복 항공권 2매와 국내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를 증정하는 등 수상자들에게는 상패와 항공권을 수여한다.

시상식은 오는 10월19일 대한항공 서소문사옥 일우스페이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수상 작품은 서울(일우스페이스)을 비롯해 제주도 및 대구에서 순회 전시 예정이며, 대한항공의 2018년도 달력으로도 제작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