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광복절 기념 두꺼비 왕관 에디션 출시

2017-08-14     문지혜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광복 72주년을 맞아 광복절 두꺼비 왕관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광복절 왕관 에디션은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도록 두꺼비 캐릭터와 함께 태극기와 무궁화가 디자인돼 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연말 크리스마스 왕관 에디션을 시작으로, 시즌별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광복절 왕관 에디션은 여름휴가철 에디션, 호국의달 에디션에 이은 7번째 한정판이다.

특정 지역에서만 판매하는 ‘지역 라벨 에디션’은 지난 5월 제주, 7월에는 전주 한정판이 각각 출시됐다. 지역을 대표하는 소재로 디자인을 차별화해 지역민과 관광객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지역 한정판 제품은 유흥채널에서만 판매하기 때문에 SNS 등에 구매 문의가 이어지기도 했다.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재치 있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브랜드 선호도를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오성택 마케팅 실장은 “광복절, 6월 호국보훈의 달 에디션 등은 특별한 날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작은 기회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하이트진로는 제품뿐 아니라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 참이슬 브랜드만의 가치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